간단 시즌1&2 후기
미혼모 로렐라인과 딸 로렐라인 두명이서 주인공인 드라마고 둘의 러브라인과 성장을 중심으로 흘러간다.(후술 로렐라인>엄마 로리>딸) 시즌 1초반에 명문 고등학교에 로리가 입학하고 학비를 위해 로렐라인이 반쯤 절연한 부모님(rich+명문가)과 다시 연락하게 되는데 로렐라인의 엄마(로리할머니)와 로렐라인이 서로 죽어라 시비 걸면서도 오해와 지난 일들을 풀어나감> 가족이 되어가는 걸 보는 것도 참 재밌다. 로리와 학교 생활 혐관인 페리스 라는 학생도 나오는데 얘랑 로리랑 우정 깨붙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재밌다. 그 나이대 여자애들같음.
시즌1 러브라인 요약
로렐라인이 자기맘을 몰라서 이 남자 저 남자에게 여지를 주며 왓다리 갓다리 함. 시즌 1에서는 로리네 쌤과 잘되면서 결혼까지 가는데, 결혼식 전주에 이건아니야! 하고 튀심. 그리고 서로 친구라고 우기는 단골 식당 주인이 로렐라인에 대한 마음을 자각하심.<이분이 진남주같음. 이름은 기억안난다.
로리의 경우>시즌 1에 첫눈에 반한 남친 딘과 잘 사귀다가 시즌 2 중후반에 온 지금 새로운 캐릭터 제스의 등장으로 결별 위기다. (로리가 맘이 바뀌어서..ㅋ 난 로리편인데도 딘이 조금 불쌍했음.) +시즌 2 다 봤는데 딘이 정말 불쌍함 ㅋ.. 딘..힘내길.